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주민자치회 쓰레기 분리수거 프레임 설치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주민자치회 쓰레기 분리수거 프레임 설치

  • 기자명 김성균 기자
  • 입력 2023.11.16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주민자치회가 쓰레기 분리수거 프레임을 직접 제작해 70개를 설치할 예정이다.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주민자치회가 쓰레기 분리수거 프레임을 직접 제작해 70개를 설치할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성균 기자]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주민자치회는 21일부터 월피동 주민을 대상으로 쓰레기 분리수거 프레임을 직접 제작해 설치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2019년부터 5년째 추진하는 이 사업은 분리배출이 가능한 프레임을 설치해 생활쓰레기 분리배출을 편리하게 함으로써 자원재활용을 유도하고 쓰레기 무단투기를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에 설치하는 쓰레기 분리수거 프레임은 총 70개로 기존에 설치된 프레임 중 교체 대상을 파악하고 신규 설치 신청을 받아 배포할 예정이며 주민자치회에서 직접 주민이 원하는 장소에 배송까지 할 계획이다. 

신청은 선착순이며 자세한 사항은 월피동 주민자치회에 문의(010-4042-6945)하여 확인할 수 있다.  

임형철 주민자치회 회장은 “5년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사업인 만큼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더욱 견고하게 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진권 월피동장은 “쓰레기 분리수거가 가능한 프레임 설치사업은 다세대·다가구주택 밀집지역인 월피동 주민들의 생활쓰레기 분리배출을 돕고 시민의식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