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시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 김장김치로 따뜻한 온정 나눠

이천시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 김장김치로 따뜻한 온정 나눠

  • 기자명 김원희 기자
  • 입력 2023.11.15 16: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이틀간 펼쳤다. 
이천시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이틀간 펼쳤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원희 기자] 이천시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단장 이옥선)은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는 매년 징검다리봉사단에서 관고동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겨울철 김장나누기 행사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봉사단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와 배추김치를 관고동 60가구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했다.

이옥선 단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김장나누기 행사에 함께해 준 단원들과 관고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드리며 봉사단체로서의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계속 앞장서겠다”며 변함없는 봉사 의지를 밝혔다.  

한미연 관고동장은 “바쁘신 일정 가운데 김장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신 징검다리봉사단에 감사하며, 이러한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은 매주 밑반찬 지원 봉사를 하며 명절에는 명절음식 나누기 행사도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밑반찬 지원 대상자들의 안부 확인과 취약계층 발굴에도 힘쓰는 등 지역사회의 돌보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