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

포천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1.15 14: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의 고유한 지역 특성과 정체성 반영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포천시는 29일까지 ‘포천시 도시브랜드 개발’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시 승격 20주년을 맞은 포천시는 시의 고유한 지역 특성과 정체성이 반영된 참신하고 독창적인 도시브랜드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시는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앞서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을 열어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다.

특히 지자체의 일방적인 도시브랜드 개발이 아닌 공모전 개최를 통해 시민들의 시정 관심도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해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브랜드 개발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공모 주제는 ‘포천의 특성과 매력, 정체성, 도시 비전 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독창적인 문구(띄어쓰기 제외 10자 이내)’이며 포천을 사랑하는 누구나 1인당 1건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전자우편(pcjy2018@korea.kr) 또는 우편(포천시 중앙로 87,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으로 가능하며 포천시 홈페이지(www.pocheon.go.kr)에서 신청 서식을 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시는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 후 내부 심사와 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12월 중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총 40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최우수 1건 100만원, 우수 3건 각 50만원, 장려 5건 각 30만원)이며 선정작은 향후 포천시 도시브랜드 개발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한편, 포천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또는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