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 중점 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평택시, 중점 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 기자명 두영배 기자
  • 입력 2023.11.14 16: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항 2종 항만배후단지 개발 등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현안(중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현안(중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두영배 기자] 평택시는 14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현안(중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부진하거나 진행이 더딘 사업에 대해서는 문제점을 공유하고 신속한 사업 추진이 진행되도록 대책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이었다.

주요 사업으로 △평택항 2종 항만배후단지 개발사업 △중대 규모 수소 생산시설 구축사업 △팽성 송화택지지구 공공건축물 건립사업 △가축분뇨 공공처리시설 설치사업 △창내습지 생태축 복원사업 △서탄면(적봉리, 회화리) 개발 △원평 도시개발사업 △유천2지구 자연재해 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장기 미집행 도시공원 조성사업 등을 점검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당초 계획대로 과업이 수행되었는지 여부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사업 추진에 역량을 모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집중 토의했다.

회의를 주재한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우리 시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문제 해결방안을 찾고 연말 헤이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다잡고 신속한 사업 진행방안에 대해 논의하고자 했다”며 “남은 기간 온 역량을 집중하여 주요 현안사업에 박차를 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