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수능 당일 긴급 수송반 운영

파주시, 수능 당일 긴급 수송반 운영

  • 기자명 이성훈 기자
  • 입력 2023.11.14 12: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용차량 등 18대 투입 입실 지원

파주시가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긴급 수송반을 운영해 수험생의 원활한 입실을 지원하기로 했다. 
파주시가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긴급 수송반을 운영해 수험생의 원활한 입실을 지원하기로 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이성훈 기자] 파주시는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긴급 수송반을 운영해 수험생의 원활한 입실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시(市) 관용차량 6대, 모범운전지회 차량 10대 및 교통약자 수험생을 위한 특별교통수단 차량 2대 등 총 18대를 긴급 수송반에 투입한다. 긴급 수송반은 운정역, 야당역 등 주요 지점 7곳에서 수험생들의 정시 입실을 돕는다.

시는 이번 긴급 수송 지원을 통해 수험생이 금촌고, 문산제일고, 문산수억고, 운정고 등(11교) 시험장에 시간 내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운정고 등 11개 학교 시험장 주변에 모범운전자 각 1명씩 11명을 배치해 진출입 차량의 원활한 교통 소통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험장에 입실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수험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라며 파주시는 시험 당일 학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볼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