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흥시, WSL 국제서핑대회 로드체킹

시흥시, WSL 국제서핑대회 로드체킹

  • 기자명 조진산 기자
  • 입력 2023.11.13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틈없는 대회 준비 총력전 주문

시흥시가 거북섬에서 열리는 WSL 국제서핑대회 개최를 나흘 앞둔 13일 거북섬 일대에 대한 ‘현장 로드체킹’을 실시하고 있다.
시흥시가 거북섬에서 열리는 WSL 국제서핑대회 개최를 나흘 앞둔 13일 거북섬 일대에 대한 ‘현장 로드체킹’을 실시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조진산 기자] 시흥시가 거북섬에서 열리는 WSL 국제서핑대회 개최를 나흘 앞둔 13일 거북섬 일대에 대한 ‘현장 로드체킹’을 실시하며 빈틈없는 대회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점검은 거북섬 및 웨이브파크에서 전개되는 첫 국제서핑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국제행사를 찾는 국내외 관람객과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날 오전 거북섬에 방문해 분야별 실무 담당자와 회의를 진행하고 시설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과 함께 대회 준비 상황을 꼼꼼히 살피며 관계자들에게 “무엇보다 안전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철저히 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로드체킹에는 WSL 대회 관련 부서 실ㆍ국장들과 시흥체육회 및 웨이브파크 관계자, OBS 등 총 32명이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가 열리는 웨이브파크를 방문해 시설점검을 완료하고 안전시설 등 대회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확인했다.

임병택 시장은 “시흥시의 서핑 인프라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국내 서핑과 해양레저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국제서핑대회가 이제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세계적인 서핑 선수가 모이는 큰 대회인 만큼 선수들과 관람객들이 서핑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안한 행사장을 제공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