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양시 일자리박람회 75명 채용

안양시 일자리박람회 75명 채용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11.08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후 2시 시청 별관 2층 홍보홀서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천 기자] 안양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 ‘제4회 안양시 일자리박람회’를 9일 오후 2시 안양시청 별관 2층 홍보홀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삼신글로벌베큠㈜·㈜마벨리에·㈜태성산업·그린재활병원 등 제조, 정보통신 및 서비스 분야의 21개 업체가 참여해 7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박람회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면 현장에 마련된 채용관에서 바로 면접을 볼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실전모의면접존·퍼스널컬러 진단·MBTI 성격유형검사·지문적성검사·직무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가 마련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고용노동부 안양고용노동지청·안양상공회의소·관내 대학(성결대·안양대·대림대·연성대), 노사발전재단 경기중장년내일센터 등이 참여해 기관별 고용정책을 소개하고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안양시일자리센터 홈페이지(anyang.go.kr/job)에 접속하거나 안양시 고용노동과나 일자리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올해 마지막 박람회를 통해 취업의 결실을 맺고 행복한 직업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고용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청년 및 직업계 고교생·군 장병·중장년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이번 박람회를 포함해 총 4번의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