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시문화재단 색다른 공연 펼쳐

광주시문화재단 색다른 공연 펼쳐

  • 기자명 오인기 기자
  • 입력 2023.11.08 09:13
  • 수정 2023.11.08 0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달×오단해의 모던풍류’와 ‘브로콜리너마저 단독공연’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인 ‘두 번째 달×오단해의 모던풍류’와 ‘브로콜리너마저 단독공연’을 펼치는 광주시문화재단 전경.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인 ‘두 번째 달×오단해의 모던풍류’와 ‘브로콜리너마저 단독공연’을 펼치는 광주시문화재단 전경.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오인기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한문연)의 지원 사업으로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인 ‘두 번째 달×오단해의 모던풍류’와 ‘브로콜리너마저 단독공연’을 펼친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진행되는 행사로 극장, 갤러리 등 문화 활동이 이루어지는 다양한 곳에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9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에스닉 밴드 ‘두 번째 달’과 소리꾼 ‘오단해’가 함께하는 ‘모던풍류’ 공연이 펼쳐진다. 제3세계 음악 스타일에 판소리와 국악을 접목시켜 가장 한국적이고 세련된 퓨전국악을 선보이는 공연으로 바이올린, 만돌린, 아이리시 휘슬 등 유럽의 민속 악기를 사용하여 우리 가락과 판소리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12월1일에는 한국 인디씬의 대표격 밴드인 ‘브로콜리너마저’의 공연 ‘보통의 날들’이 공연된다.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로 ‘위로를 주는 밴드’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브로콜리너마저’가 경기도 광주에서 갖는 첫 번째 단독콘서트로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 취지에 맞춰 두 공연은 전석 1만원으로 많은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광주시문화재단 공연 담당자는 “광주시민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매력의 두 공연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객들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