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제16회 대한민국자치대상 수상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제16회 대한민국자치대상 수상

  • 기자명 홍왕현 기자
  • 입력 2023.11.05 10: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의회 부문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이 ‘제16회 대한민국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기초)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이 ‘제16회 대한민국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기초)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홍왕현 기자] 오문섭(국민의힘ㆍ아선거구) 화성시의회 부의장이 지난 3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기초) 부문’을 수상했다.

‘제16회 대한민국자치대상’은 미디어그룹 더원과 ㈜시대일보사가 공동 주최ㆍ주관했으며 교육계, 언론계, 문학계 주요 인사들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참신성ㆍ성실성ㆍ인지도(적합성)ㆍ지역발전 공헌도를 평가해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총 32명을 선정, 시상했다.

수상자 오문섭 의원은 현재 제9대 화성시의회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6대, 7대 화성시의회 의원을 역임하는 등 3선 의원이다. 

오 의원은 초등학생 등굣길 교통지도 봉사활동, 저소득가정 및 주민을 위한 무료급식소 배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현장을 방문하여 시민들의 고충과 민원을 직접 듣고 작은 민원도 소홀함 없이 해결하고자 묵묵히 노력해 왔다.

오 의원은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의원이 되어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