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 신작 ‘홀로’ 공연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 신작 ‘홀로’ 공연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1.02 0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서 16일 선보여

한국의 민속예술을 전공한 연희자들로 구성된 연희집단 The 광대의 ‘홀로’ 공연을 선보이는 안성맞춤아트홀.
한국의 민속예술을 전공한 연희자들로 구성된 연희집단 The 광대의 ‘홀로’ 공연을 선보이는 안성맞춤아트홀.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이 16일 오후 7시30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연희집단 The 광대의 ‘홀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연희집단 The 광대가 지금까지 주로 선보여 왔던 단체 퍼포먼스를 넘어 광대 한 명 한 명에게 주목해 깊숙이 들어가 보는 공연으로 오랜 기간 습득하고 연구한 연희자의 몸짓, 연주, 재담이 완성도 높은 예술로 표현될 예정이다.

연희집단 The 광대는 풍물, 탈춤, 남사당놀이 등 한국의 민속예술을 전공한 연희자들로 구성된 공연예술 단체로 ‘전통연희’라는 소재에 지금 우리의 이야기를 덧대어 만든 동시대적인 창작 연희 공연을 펼치며 우리 연희의 신명과 멋을 널리 알리고 있는 전문 예술단체이다.

‘2023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을 통해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로 활동하고 있으며 관내 어르신들 대상 찾아가는 공연과 ‘판’ ‘당골포차’ 같은 기획공연으로 시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티켓가는 전석 1만원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031-660-06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