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시 호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0일간 사랑릴레이 첫 기부

의정부시 호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0일간 사랑릴레이 첫 기부

  • 기자명 김영관 기자
  • 입력 2023.11.01 13: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호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의 호원2동 첫 번째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의정부시 호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의 호원2동 첫 번째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관 기자] 의정부시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강경숙)는 1일 호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정환)가 이웃사랑 나눔 챌린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의 호원2동 첫 번째 기부자로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호원2동 지사협은 2014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5기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지속적으로 △지역 복지증진과 나눔 활성화를 위한 ‘어려운 이웃 찾기 가나다 캠페인’ △기분 좋은 쓰담 걷기(플로킹) △행복마음드림사업 △건강플러스 꾸러미 지원 △고기는 사랑을 싣고 △아동 독서 지원 책이랑 놀자 △행복을 더하는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특화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추진해 왔다.

조정환 위원장은 “이웃의 행복한 웃음이 협의체의 목표이자 원동력이기에 매년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강경숙 권역국장은 “민관 협력의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주시는 호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