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 화도읍 건강걷기 축제

남양주시 화도읍 건강걷기 축제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0.31 16: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여명 참석 약 6.6㎞ 왕복 코스 돌아 

‘제11회 화도읍 건강걷기 축제’ 태권도 시범 식전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제11회 화도읍 건강걷기 축제’ 태권도 시범 식전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걷기연맹 화도읍지회(지회장 윤순옥)는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내 야외무대에서 ‘제11회 화도읍 건강걷기 축제’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건강걷기는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광장을 출발해 월산리 한국타이어를 반환점으로 하는 약 6.6㎞의 왕복 코스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은 화창한 날씨 속에서 함께 걸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색소폰, 난타공연,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식전공연과 걷기 코스 중간 지점에서 진행된 화도읍 적십자 장윤정 회장의 마석역 광장 밴드공연은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윤순옥 지회장은 “주민 여러분들이 이 축제에서 건강과 행운 두 가지를 다 가져가셨으면 좋겠다”며 “행운과 행복, 젊음이 가득한 이 축제를 마음껏 즐기고 돌아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화도읍 걷기축제에 어린이부터 학생들, 노인회 회장님까지 남녀노소가 아름다운 가을을 함께 즐기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모습에 절로 흐뭇해진다”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사업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