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음악도서관 구독 서비스

의정부음악도서관 구독 서비스

  • 기자명 김영관 기자
  • 입력 2023.10.26 09: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의 발견 OSTㆍ뉴에이지ㆍ크로스오버

의정부음악도서관이 11월부터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 OST, 뉴에이지, 크로스오버 편을 운영한다.
의정부음악도서관이 11월부터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 OST, 뉴에이지, 크로스오버 편을 운영한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관 기자] 의정부음악도서관은 11월부터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 OST, 뉴에이지, 크로스오버 편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취향의 발견은 책이나 음반을 고를 때 선택 기준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마련됐다. 사서와 음악전문 코디네이터가 자료를 선정해 추천해 주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구독자들은 디지털 매체에서 느낄 수 없었던 CD와 LP만의 아날로그 감성을 깊이 있게 경험하며 음악과 어울리는 책도 함께 읽어볼 수 있다. 별도의 청음기기가 없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CD 플레이어 또는 턴테이블이 패키지로 제공된다.

앞서 3월 클래식 편을 시작으로 5월 국내외 대중가요 장르, 7월 세계음악 장르, 9월 재즈 블루스 장르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11월에는 OST, 뉴에이지, 크로스오버 장르로 다양한 에세이 도서와 명곡을 함께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구독 신청은 음악도서관에서 선착순으로 방문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음악도서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31-828-4854)에게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