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시, 국화 향기 가득한 종합민원실

안성시, 국화 향기 가득한 종합민원실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0.23 14: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가을 분위기로 탈바꿈

안성시가 가을을 맞아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편안하고 문화가 있는 가을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국화 화분을 곳곳에 배치했다. 
안성시가 가을을 맞아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편안하고 문화가 있는 가을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국화 화분을 곳곳에 배치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시가 가을을 맞아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편안하고 문화가 있는 가을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국화 화분을 곳곳에 배치해 국화 향기가 그윽하다.

민원실은 국화 화분뿐만 아니라 민원인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PCㆍ팩스ㆍ복사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민원사무뿐만 아니라 주민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정수기, 혈압기, 안마기, 아이맘쉼터 등의 편의시설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 가을을 맞아 민원실 입구와 내부 공간에 국화꽃 화분을 두루 전시해 주민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민원실을 방문한 한 주민은 “민원실에 가을 국화와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부드러운 분위기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민원업무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소박하지만 민원실을 방문하는 동안 국화를 감상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잠시 쉬어가는 힐링 공간이 되기 바란다”며 “지속 보완을 통해 안성시 민원실을 소통과 문화가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