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안성맞춤전통시장 사진 공모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안성맞춤전통시장 사진 공모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0.22 12: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대상 시행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이국진 기자]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는 안성맞춤전통시장의 정겨움이 묻어나는 사진을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안성맞춤시장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 공모를 통해 시장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 확산에 기여한다는 방침으로 추진된다.

공모기간은 31일까지이며 공모 대상은 청소년들로 △시장의 역사와 문화, 일상생활 속 아름다운 시장 재발견 △시장의 다양한 모습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삶의 모습 등의 주제가 담겨 있는 안성맞춤시장의 현재 사진이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홈페이지(www.kyas.or.k)에 탑재한 공모요강과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mmi000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는 심사를 통해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 장려상 17점 등 총 20점을 선정하여 장학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공모 사진 중 예비 선정된 사진은 11월4일 개최되는 2023 안성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다섯 번째 장 ‘장보래’ 행사가 열릴 안성맞춤시장 내 고객쉼터에 전시하여 학생과 시민 등의 스티커 점수로 대상 등을 선정할 방침이며 시상식은 12월2일이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직접 전통시장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창작 기회 제공은 물론 시장 상인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촉진시킨다는 생각이 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