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시, 1060 세대 공감 어울림 축제

의왕시, 1060 세대 공감 어울림 축제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10.19 15: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배움의 날개를 펴다 주제로

의왕시 세대 공감 어울림 축제 체험부스.
의왕시 세대 공감 어울림 축제 체험부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천 기자] 의왕시는 21일 왕송호수공원에서 ‘1060 세대 공감 어울림 축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평생학습축제와 의왕학생축제를 통합해 청소년과 성인이 함께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는 세대간 이해와 소통의 장이 펼쳐진다.

축제는 ‘1060 세대 공감 어울림, 배움의 날개를 펴다’라는 주제로 53개 의왕학생동아리와 평생교육기관 및 학습동아리 60개 팀이 참여하며 그간 각 분야에서 열심히 배우고 익힌 활동을 시민들과 나누고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축제가 시작되는 12시 특설무대에서는 학생동아리와 평생대학 및 학습동아리의 공연이 펼쳐져 그동안 배우고 익힌 노래, 악기연주, 춤 등을 선보인다. 

또 왕송호수 잔디광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수제 고추장, 우드버닝, 미니풍경 만들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 및 프리마켓이 열린다. 

이어 오후 6시부터는 아나운서 김현욱의 사회로 김수찬, 경서, 여행스케치, 키디비, 팝페라 에클레시아 등 인기가수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전개되고 불꽃놀이로 축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축제는 여러 세대가 어우러져 함께 즐기고 나누는 즐거운 소통의 축제가 될 것”이라며 “아름다운 왕송호수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을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축제 일정 등은 의왕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의왕시 평생교육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