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도시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포천도시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0.18 12: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이래 4회 연속 획득

포천도시공사가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최초 인증을 취득한 이래 4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포천도시공사가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최초 인증을 취득한 이래 4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해 공사 사장 집무실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SQ 인증제도는 뛰어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기관으로 공표하는 제도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등 총 7개 항목(25개 지표)을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3단계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기업으로 인증된다.

포천도시공사는 2014년에 최초 인증을 취득한 이래 4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였고 2022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에도 적극적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생활SOC 사업 등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끝에 재인증에 성공했다.

이상록 사장은 “앞으로도 포천도시공사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기관으로서 시민들에게 우수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실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