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1, 여주오곡나루축제 전통 소개

KBS1, 여주오곡나루축제 전통 소개

  • 기자명 권영균 기자
  • 입력 2023.10.17 17: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0일 촬영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촬영 모습.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촬영 모습.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권영균 기자]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여주오곡나루축제 편이 20일 축제 개최 장소인 여주시 신륵사관광지 일원에서 촬영한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인생 후반전을 중년 여자 스타들이 함께 모여 살면서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고민을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희로애락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은 20일 여주오곡나루축제 현장을 방문하여 여주시의 농·특산물을 체험하고 다양한 전통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주오곡나루축제는 20일부터 22일까지 신륵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무대, 의전, 가수가 없는 3무(無) 축제로 개막 의전 대신 시민이 참여하는 ‘쌍용거줄다리기’와 ‘진상 행렬’로 축제의 서막을 알린다. 

이외에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축제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로서 여주에서 자란 농·특산물을 소개하는 여주시 대표 축제인 여주오곡나루축제를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축제기간 동안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