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진선 양평군수,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전진선 양평군수,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 기자명 차수창 기자
  • 입력 2023.10.15 12: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 양평 만들기 시동

전진선 양평군수가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차수창 기자]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각 실ㆍ국ㆍ직속기관ㆍ사업소별로 진행된 보고회는 간부공무원과 팀별 차석 주무관까지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주요 업무계획과 공약사업, 현안사업, 매력그린 사업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진선 군수는 “2024년은 재원이 넉넉하지 않아 긴축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민선8기가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시기인 만큼 부서간 긴밀한 소통과 현장행정으로 군민의 행복과 기대를 채우는 매력 양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2024년은 공동주택 증가로 인해 예상되는 주민들의 생활불편 해소와 부족한 기반시설ㆍ여가시설을 채우는데 집중하고 양평군 관광문화벨트 조성사업, 동부지역 3개 면의 채움 사업, 친환경 농업의 도약인 양평 우리 밀 사업을 집중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은 이번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결과를 바탕으로 사업계획을 면밀히 검토해 내년 예산에 편성하고 매력 양평 사업을 체계적으로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