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천군, 60개 공약사업 차질 없이 추진

연천군, 60개 공약사업 차질 없이 추진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0.15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차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가져

연천군이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제3차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연천군이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제3차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연천군이 지난 13일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김덕현 연천군수와 60개 공약사업 주관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군은 60개 공약 주관부서장들의 보고를 통해 지난 1년간의 공약사업 진행 상황과 공약명 변경 등 6건을 심의ㆍ의결하고 주요 변경 내용이 있는 공약 6건을 중점 보고했다. 

60개 공약 주관부서장들은 지난 1년간의 추진실적과 사업 추진 시 문제점 및 해결방안 등을 비롯해 앞으로의 추진계획 등에 대해 보고했으며 공약이행평가단과의 질의ㆍ응답시간을 통해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9월 말 기준 현재 공약사항 이행률은 39%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약이행평가단은 회의에 이어 △국도 3호선 연천IC 연계 도로 개설공사 조기 착공 △1호선 전철 역사 주변 기반시설 확충 △전곡3리 공영주차장 조성 △임진강 수변공원 개발 4개 주요 공약사업 현장을 방문, 사업이 차질 없이 이행되고 있는지 확인했다.

김영봉 단장은 “이번 회의와 현장방문으로 군에서 추진 중인 사업의 운영 상황과 향후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평가단에서 제시한 의견을 공약사업 추진에 검토 반영될 수 있도록 공약이행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현 군수는 “현재 추진 중인 공약사업뿐만 아니라 이행 후 계속 추진 공약사업도 추진 상황을 주기적으로 자체 점검해 임기 내에 군민과의 약속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약사항은 군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한 소중한 약속이다. 군민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요구사항을 군정에 적극 반영해 지역발전을 위해 관행과 틀을 깨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