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시, 성보화학㈜ 희망품앗이 사업

안성시, 성보화학㈜ 희망품앗이 사업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0.15 10: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배 5㎏ 38상자 안성시 취약계층 기부 

성보화학㈜ 임직원이 작물 수확기에 농가를 찾아가 일손을 보태고 농가의 작물을 매입하여 기부하는 ‘희망품앗이’ 사업을 벌이고 있다.  
성보화학㈜ 임직원이 작물 수확기에 농가를 찾아가 일손을 보태고 농가의 작물을 매입하여 기부하는 ‘희망품앗이’ 사업을 벌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시는 지난 13일 성보화학㈜으로부터 안성배 5㎏ 38상자(140만원 상당)를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성보화학㈜은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으로 ‘희망품앗이’ 사업을 진행하며 작물 수확기에 농가를 찾아가 일손을 보태고 농가의 작물을 매입하여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중앙연구소(일죽면 소재)가 위치한 안성의 이웃들을 위해 직접 수확한 배 7.5㎏ 34상자를 기부한 바 있다.

성보화학㈜ 안득현 개발마케팅본부장은 “작은 성의지만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우리 땅에서 자란 신선하고 건강한 과일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경영을 실천해가겠다”고 말했다.

기부 받은 배는 관내 푸드뱅크에 배분하여 먹거리 취약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시는 2023년 함께 나누는 안성 ‘사랑더하기, 희망나누기’ 슬로건으로 기부문화 활성화 모금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안성시청 홈페이지(분야별 정보-보건/복지-기부하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