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시, 대한축구협회와 쌀 협찬계약

이천시, 대한축구협회와 쌀 협찬계약

  • 기자명 김원희 기자
  • 입력 2023.10.12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제공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간 ‘임금님표이천쌀’ 협찬계약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간 ‘임금님표이천쌀’ 협찬계약 후 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원희 기자]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는 12일 이천시청 다올실에서 ‘임금님표이천쌀’을 국가대표 선수 공식 공급 쌀로 지정하는 등에 관한 내용으로 협찬계약을 체결했다.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간의 협찬계약은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이천쌀을 제공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하며 임금님표이천쌀 홍보·광고·판촉 목적으로 대한축구협회 엠블럼을 사용하고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먹는 이천쌀’과 ‘대한축구협회 공식 지정 쌀’ 등의 문구를 사용하는 권리를 갖는 내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이천시를 방문한 이석재 부회장과 이정섭 마케팅 팀장 등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들은 김경희 이천시장과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을 예방한 자리에서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간 체결한 협찬계약서를 전달하고 양 단체의 우의와 미래 발전방향에 대해 환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김경희 시장은 “쌀 소비둔화로 국가적으로도 농업정책에 어려움이 많다”며 “최고 인기 스포츠인 축구를 대표하는 대한축구협회와 이천시의 협찬계약은 젊은 세대의 쌀 소비촉진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이번 협찬이 이천쌀 홍보를 넘어 전 국민의 쌀 소비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선시대 임금님에게 진상하던 이천쌀은 쌀알이 옹골차고 찰진 식감과 단맛이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월 실시하는 품질, 품위검사와 잔류농약검사 등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K-food로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양한 쌀 가공식품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