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문화재단, 구리아트홀 숨은 그림 찾기展

구리문화재단, 구리아트홀 숨은 그림 찾기展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0.12 16: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화 최지현 작가와

최지현 작가의 ‘담다’. 35×35㎝, 장지 위에 채색, 2016, 기하학적 무늬 속에 그릇이 숨겨져 있는 그림.  
최지현 작가의 ‘담다’. 35×35㎝, 장지 위에 채색, 2016, 기하학적 무늬 속에 그릇이 숨겨져 있는 그림.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정진영 기자] 구리문화재단(대표이사 진화자)은 20일부터 11월24일까지 동양화 작가 최지현과 함께 기획전시 ‘숨은 그림 찾기전(展)’을 구리아트홀 1층 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보기’가 아닌 ‘관찰’의 의미를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최지현 작가는 산과 바다를 선묘화로 가득 채워 동식물과 일상 소품들을 작품 속에 숨겨두었으며 관람자는 ‘관찰’을 통해 작품 속 숨은 그림을 찾아보고 새로운 그림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전시 예매자 전원에게 체험키트가 제공되며 체험키트에 있는 패턴의 기본이 되는 도형 스티커를 통해 자신만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마다 전시 예매자 대상으로 체험키트를 활용한 연계 워크숍이 무료로 진행된다. 

전시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 또는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1만4000원이며 구리시민은 누구나 30%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17일까지는 얼리버드 티켓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진화자 대표이사는 “구리아트홀 아트갤러리가 어린이와 가족들이 많이 찾는 구리시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숨은 그림 찾기’ 전시에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구리아트홀 아트서비스존(031-580-790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