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시 청년생각 공모전 개최 

군포시 청년생각 공모전 개최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10.12 13: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작품 선정 최고 100만원 시상금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천 기자] 군포시는 청년의 시각으로 보는 정책 제안, 사회 문제 등 청년의 자유로운 생각과 고민을 이미지 콘텐츠로 담아내는 ‘청년생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군포시에 거주 중이거나 군포시 소재 대학 또는 직장에 재직 중인 청년(만19~39세)이면 응모 가능하며 팀(3명 이내, 청년 1인 이상 포함) 참여도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1월10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군포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새로운 청년정책, 기존 청년정책의 잘된 점 또는 문제점 개선방안, 2024년 상반기 개관 예정인 군포시 청년자립 활동 공간(가칭 I-CAN플랫폼)의 효율적 운영 및 홍보방안, 기타 사회 문제 또는 미래기술 등 자유 주제이며 일러스트, 스토리보드, 카툰, 포스터, 창작사진, 캘리그라피 등 이미지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10개 작품이 입상작으로 선정되며 입상작은 10만원에서 최고 100만원의 시상금이 지역화폐로 지급된다. 입상작은 향후 군포시 홈페이지, SNS, 시정 홍보물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우리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이미지로 표현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의 고민과 솔직한 생각을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