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양주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0.09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축재정 기조와 교부세 감소 반영 

강수현 양주시장 주재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강수현 양주시장 주재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시청 상황실에서 강수현 양주시장 주재로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 조성을 목표로 추진사업에 대한 성과를 보고하고 2024년 주요 업무계획에 대한 추진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는 각 부서장이 민선8기 공약사업, 현안 및 신규 사업 등의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개선 및 보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시는 내년이 민선8기의 본격적인 궤도에 오르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공약사업을 비롯한 주요 핵심 사업이 계획된 기간 내에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실효성 있는 계획을 수립하고 문제점 및 대처방안을 모색하여 업무 추진에 속도감을 한층 더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강수현 시장은 “정부의 역대급 긴축재정 기조와 교부세 감소 등으로 시정 운영에 어려움이 가중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자체적인 감축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선택과 집중을 통해 꼭 필요한 사업이 적기에 시행되어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부서별로 우선순위를 확실히 정해 주요 사업 추진에 모든 역량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