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대호 안양시장, 강원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

최대호 안양시장, 강원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09.20 16: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자체간 협력 활성화

함명준(왼쪽) 고성군수와 최대호 안양시장이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함명준(왼쪽) 고성군수와 최대호 안양시장이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천 기자] 최대호 안양시장이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고 지자체간 협력으로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20일 안양시에 따르면 최 시장은 신계용 과천시장의 지목을 받아 이날 강원도 고성군에 기부했으며 다음 주자로 함명준 고성군수를 지명했다.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는 고향사랑기부금법을 대표발의한 한병도 국회의원이 올해 1월5일 처음 시작했으며 선행 기부자가 다음 기부할 주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식의 기부로 자치단체장, 국회의원 등이 동참하고 있다.

최 시장은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안양의 발전을 도모할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양시는 기부자에게 FC안양 기념품, 병목안 캠핑장 이용권, 돼지고기세트, 허리스트레칭베개, 파이·식빵·쿠키세트, 새싹인삼 등 32종의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는 ‘제1회 고향사랑의 날(9월4일)’을 맞아 10만원 이상 고향사랑기부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anyang.go.kr)에서 10월4일까지 한 달간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기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