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남시,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

하남시,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

  • 기자명 김용갑 기자
  • 입력 2023.09.19 14: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인협의회와 명절맞이 독려

이현재 하남시장이 추석맞이 ‘9월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함께하고 있다.
이현재 하남시장이 추석맞이 ‘9월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함께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용갑 기자] 하남시가 지난 18일 신장·덕풍전통시장과 석바대 상점가에서 추석맞이 ‘9월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현재 하남시장과 이희근 기업인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이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신장·덕풍전통시장과 석바대 상점가를 방문해 하남시 지역화폐인 ‘하머니’와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했다.

또한 전통시장 방문을 적극 독려하고 상인들을 격려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이현재 시장은 “전통시장 방문을 독려해 시장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관기관 및 단체 등과 함께 매월 1회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하고 있다”며 “올해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하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지역 내 전통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20~22일 덕풍전통시장 가을맞이 동행 축제 △21~27일 수산물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22일 신장전통시장 추석맞이 금요장터 △24~28일 덕풍전통시장 추석 대목장 △26~27일 신장전통시장 추석맞이 경품행사 △26일 석바대상점가 추석맞이 먹거리장터 △26~27일 석바대상점가 추석맞이 경품행사 등을 펼친다.

또한 △9월 하머니 10% 할인 △10월6일까지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신장시장 네이버 장보기 20% 할인 및 무료 배송 등의 할인행사도 병행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