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시,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와 장학금 출연식

군포시,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와 장학금 출연식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09.13 15: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누적 4550만원 장학기금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가 하은호(가운데) 군포시장과 1000만원의 장학기금을 군포사랑장학회에 기부하는 장학금 출연식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가 하은호(가운데) 군포시장과 1000만원의 장학기금을 군포사랑장학회에 기부하는 장학금 출연식을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천 기자]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지회장 전용환)가 지난 12일 시장실에서 1000만원의 장학기금을 (재)군포사랑장학회에 기부하는 장학금 출연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군포사랑장학회 명예이사장인 하은호 군포시장은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특수임무를 수행하신 애국자들이 모인 단체로 거리질서 유지 및 수해 현장 복구 등 손길이 필요한 곳곳을 찾아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에 감사드리고 어려운 가운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기금이 미래를 짊어지고 갈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장학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철 장학회 이사장은 “꾸준히 장학금을 기부해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장학 사업이 좀 더 활성화되어 상황이 어렵고 힘든 가정의 학생들에게 버팀목이 되어주고 군포시 희망의 온도를 높이는데 일조하도록 장학회도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는 2019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장학기금을 기부했으며 누적 기부액은 4550만원이다.

군포시 출연기관인 (재)군포사랑장학회는 지금까지 관내 학생 3060여명에게 45억여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2023년 하반기 장학금은 19일경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