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문화관광재단, 원조 김나박이 미니콘서트 이정봉 편

포천문화관광재단, 원조 김나박이 미니콘서트 이정봉 편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09.13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 무대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이 23일 오후 3시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90’s 4대 보컬 시리즈 ‘원조 김나박이 미니콘서트’의 마지막 공연 ‘이정봉’ 편을 선보인다.

이정봉은 1990년대 대표 발라드곡 ‘어떤가요’를 부른 감미로운 미성의 소유자이며 이번 공연에서 ‘어떤가요’ ‘그녀를 위해’ 등의 히트곡을 비롯해 신곡 ‘비가 오는 날’ ‘다른 온도’를 통해 이정봉 특유의 미성과 파워풀한 고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비아, 연수, 이루아 등 포천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지역예술인들이 무대에 함께하며 개그맨 조지훈이 MC로, 황재웅밴드가 세션으로 참여한다.

공연은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 리모델링 재개관 기념으로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pcfac.or.kr) 또는 전화(031-535-3612)를 통해 가능하다.

포천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각종 매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은 이번 시리즈 공연을 통해 지역예술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시민의 문화행복지수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조 김나박이 미니콘서트는 김성면(K2), 나들(일기예보), 박승화(유리상자), 이정봉으로 구성된 1990년대를 대표하는 남성 보컬 4인방과 지역예술인들이 함께하는 포천투어 콘서트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