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은현면, 신천 나릿물 힐링 꽃밭 개장

양주시 은현면, 신천 나릿물 힐링 꽃밭 개장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09.12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샛노란 해바라기 장관 

양주시 은현면 나릿물 힐링 꽃밭. 
양주시 은현면 나릿물 힐링 꽃밭.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 은현면에 샛노란 해바라기가 방긋 얼굴을 내밀고 있다.

양주시 은현면(면장 어연선)은 마을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일상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관내 신천에 ‘은현면 나릿물 힐링 꽃밭’을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은현면 선암리 21-2 일원에 위치한 ‘나릿물 힐링 꽃밭’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거닐 수 있는 산책로와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탁 트인 신천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우수한 산책 명소로서의 경관을 갖추고 있다.

은현면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주민들은 신천이 마주 보이는 약 2000평 규모의 휴경지에 해바라기 씨를 뿌려 꽃밭을 가꿔왔다.

굽이쳐 흐르는 신천과 황금빛 해바라기의 모습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나릿물 힐링 꽃밭’은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관광명소의 모습으로 은현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감동과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은현면은 ‘나릿물 힐링 꽃밭’이 은현면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매년 꽃밭을 조성하고 포토존을 운영하며 각종 행사 개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어연선 은현면장은 “고된 삶에 지친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이 나릿물 힐링 꽃밭에서 잠시 쉬어가면서 마음의 짐을 다 내려놓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힐링 꽃밭이 은현면을 넘어 양주시의 대표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은현면에 따르면 나릿물은 ‘냇물’의 옛말로 신천을 의미하고 아울러 해바라기의 잎은 건강, 재물을 뜻하며 안쪽에 있는 씨앗은 번창, 사업 운을 의미하기 때문에 은현면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의 건강과 부를 기원하는 뜻도 함께 담았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