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시의회 도시건설委, 임시회 대비 사전 설명회 가져

화성시의회 도시건설委, 임시회 대비 사전 설명회 가져

  • 기자명 홍왕현 기자
  • 입력 2023.07.10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환승센터 등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10일 의회 3층 의원집무실에서 제223회 화성시의회 임시회 대비 사전 설명회를 갖고 있다.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10일 의회 3층 의원집무실에서 제223회 화성시의회 임시회 대비 사전 설명회를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홍왕현 기자]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정흥범)는 10일 의회 3층 의원집무실에서 제223회 화성시의회 임시회를 대비하여 사전 설명회를 개최했다.

철도전략과, 교통행정과, 교통지도과, 도시정책과를 대상으로 한 이번 사전 설명회는 정흥범 위원장, 김상균 부위원장, 김상수, 유재호, 이계철, 임채덕 위원이 참석하여 주요 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보고 청취와 3건의 일반 안건(조례안) 등 제223회 임시회에서 다룰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 철도전략과에서 추진 중인 ‘GTX-C 병점 연장 사업 추진 현황’ 및 ‘병점역 복합환승센터 추진 현황’ 등에 대한 현안 청취와 교통행정과의 ‘화성시 어린이·노인 및 장애인보호구역 보행안전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을 포함한 각 부서의 일부개정 조례안 3건, 도시정책과의 ‘화성시 성장관리계획 수립 현황’ 사전 보고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토의했다.

한편, 이날 논의된 내용과 주요 업무에 대해서는 12일부터 사흘간 열릴 예정인 제223회 화성시의회 임시회를 통해 의회에 보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