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 송산3동 주민자치회, 주민 의견수렴 사전투표 진행 

의정부 송산3동 주민자치회, 주민 의견수렴 사전투표 진행 

  • 기자명 김영관 기자
  • 입력 2023.07.10 13: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선사업 선정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관 기자] 의정부시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권영일)는 송산3동 주민자치회(회장 임용혁)가 20일 ‘제2회 송산3동 주민총회’를 앞두고 주민 의견수렴을 위한 사전투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투표는 만18세 이상 송산3동에서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표로 의결할 자치계획 사업은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꽃차 만들기 △민락천 걷기대회 △송산3동 한마음체육(축구)대회 △무지랭이 약수터 진입로 회차 교량 설치 등 4건이다.

사전투표는 12~14일 송산3동 공공복합청사 1층에 설치된 투표소에 직접 방문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만 운영한다. 방문이 어려운 주민은 QR코드 스캔을 통해 24시간 온라인투표도 가능하다.

투표결과는 20일 개최되는 송산3동 주민총회 본투표결과를 더해 우선순위를 확정한 뒤 동 홈페이지 등에 공개한다. 예산 적정성, 이행 가능성 등의 검토를 거쳐 2024년 송산3동 주민자치회 사업으로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임용혁 회장은 “이번 자치계획 사업은 송산3동 주민자치회 3개 분과가 정기회의와 분과회의를 거쳐 선정한 사업”이라며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송산3동에서 추진되는 사업에 주민 의사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꼭 투표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