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설명회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설명회

  • 기자명 우영식 기자
  • 입력 2023.06.12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김완규 경제노동위원장 참석

경기도의회 김완규 경제노동위원장이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열린 2023 경기도사회적경제원 통합사업 설명회에 함께했다.
경기도의회 김완규 경제노동위원장이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열린 2023 경기도사회적경제원 통합사업 설명회에 함께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우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김완규(국민의힘·고양12) 경제노동위원장이 12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열린 2023 경기도사회적경제원 통합사업 설명회에 참석했다.

2023 경기도사회적경제원 통합사업 설명회는 사회적경제 기업 현장과 밀착도를 높이고 기관 인식 제고와 더불어 기업들에게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구하는 주요 사업을 안내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참여자들과 교류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김완규 위원장을 비롯한 김태희 도의원, 유훈 경기도사회적경제원장, 김민석 사회적경제원 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김완규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고유가·고물가·고금리라는 어려움이 계속되는 상황에서도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 조직 생태계를 조성하고 경제혁신을 도모하는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경기도의 사회적기업들이 더욱 활발하게 경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사회적경제원과 함께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적경제원은 사회적경제 생태계 구축의 중추기관 역할을 수행하는 경기도의 28번째 공공기관으로 지난 상반기 직원 채용을 실시하여 38명의 사원을 채용하고 부서 배치를 완료한 이후 빠르게 조직을 안정화시켜 차질 없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