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 상록구 일동 하늘어린이집 훈훈

안산시 상록구 일동 하늘어린이집 훈훈

  • 기자명 김성균 기자
  • 입력 2023.05.29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자회 수익금 115만원 기탁 

안산시 상록구 일동 하늘어린이집 원아들이 바자회 수익금 기탁에 함께했다.  
안산시 상록구 일동 하늘어린이집 원아들이 바자회 수익금 기탁에 함께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성균 기자] 안산시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위치한 하늘어린이집(원장 정애숙)으로부터 바자회 성금 115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하늘어린이집은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바자회 등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관내 이웃들에게 나누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탁금은 최근 어린이집에서 열린 ‘행복 나눔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원아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이루어져 그 의미가 더 크다.

원아 30명은 일동을 방문해 후원금을 기탁하고 일동 행정복지센터 견학 후 동장실에서 동장과 질의응답 형식으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관내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정애숙 하늘어린이집 원장은 “올해도 사랑하는 원아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나눔의 의미를 알게 해주는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걱정이 많을 주변 이웃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해근 일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준 하늘어린이집 원생, 학부모 및 교직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아이들의 고사리 같은 손으로 마련된 정성인 만큼 더욱 귀하고 값지게 느껴지며, 이러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큰 희망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