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양대 취업학생처, YES 진로지도 워크숍 가져

동양대 취업학생처, YES 진로지도 워크숍 가져

  • 기자명 나정식기자
  • 입력 2022.10.27 09: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사 지원 방안 모색

동양대학교가 학생 상담 프로그램 전문업체인 행복한진로심리이야기와 함께 대학혁신 지원 사업의 일환인 ‘YES 진로지도 워크숍’을 갖고 있다.
동양대학교가 학생 상담 프로그램 전문업체인 행복한진로심리이야기와 함께 대학혁신 지원 사업의 일환인 ‘YES 진로지도 워크숍’을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기자] 동양대학교(총장 이하운)는 지난 25일 학생 상담 프로그램 전문업체인 행복한진로심리이야기와 함께 대학혁신 지원 사업의 일환인 ‘YES 진로지도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진로지도 워크숍은 1차 25일을 시작으로 2차 11월8일, 3차 11월15일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회차별 3시간씩 총 9시간 교육을 실시한다.

워크숍에서는 MBTI 및 각종 심리검사 도구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맞춤형 진로설계, 역량분석, 입사 지원 대처방안 모색을 주제로 교육한다.

교육·인력양성사업으로 대학별 자율혁신을 통한 체질개선으로 양질의 대학 교육을 통한 미래 인재 양성을 목표로 대학별 지역 수요, 대학 역량 등에 따른 다양한 발전전략을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박혜숙 취업학생처장은 “재학생 개인별 객관적 역량분석을 통한 입사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대학교는 대학혁신 지원 사업, 1사(社)-1청년 사업 등을 통해 재학생들을 위한 취업캠프, 기업탐방 프로그램, 전공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의 취업경쟁력 강화와 취업률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나정식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