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가져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가져

  • 기자명 경기도민일보
  • 입력 2022.09.19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종사자 노고 격려 화합과 장 마련 

사진=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3회 광명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3회 광명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광명시가 지난 16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사회복지 종사자, 후원자, 사회복지담당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광명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9월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한 사회복지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해 열리게 됐다.

행사 1부에서는 스프링스 밴드의 공연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으며 2부에서는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사회복지 유공자 25명에 대한 표창과 기념사, 축사, 사회복지사 윤리선언이 이어졌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오늘 이 자리의 주인공이자 이 순간에도 묵묵히 헌신하고 계시는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며 “광명시도 현장에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격려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한 정책을 시와 협의하여 전문성 향상과 역량강화를 돕겠다”며 “나아가 사회복지 종사자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복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Happinees!’ 캘리그라피 응원초 전시회를 비롯해 이벤트와 저녁 만찬도 함께 진행되며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동취재팀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