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FC 올 K3리그 홈 개막전

화성FC 올 K3리그 홈 개막전

  • 기자명 홍왕현 기자
  • 입력 2024.02.27 11: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일 오후 2시 대구FC B팀 상대로

 

[경기도민일보미디어 홍왕현 기자] 프로 진출을 준비하는 화성FC가 2024년 K3리그 3월 홈 개막전을 치른다.

프로 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백만화성 붐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화성은 3월2일 오후 2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대구FC B팀을 상대로 2024 K3리그 홈 개막전을 갖는다. 

화성은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1700여명의 관중을 불러 모으며 K3리그 최다 관중을 기록했다. 올해에는 더욱 팬 친화적인 이벤트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 시즌 K3리그 최다 관중을 모은 화성은 올해도 많은 관중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축구빙고, 화성시 마스코트 코리요와 함께하는 2023 우승 트로피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치어리더 공연, 화성FC 사인볼 및 하프타임 전광판 이벤트 등 팬들이 경기장을 즐겁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과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올해에는 푸드트럭도 새롭게 준비했다. 화성종합경기타운 서측 광장에서는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이 운영돼 관중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팬 친화적인 이벤트를 추가했다.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작년 리그 우승을 배경으로 올해도 좋은 성적과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한다. 프로리그 진입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시즌인 만큼 축구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