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들 채용

양주시,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들 채용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31 15: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소 사무원 포함 총 24명 선발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는 행복마을관리소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지킴이, 사무원)를 공개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양주시 행복마을관리소는 6개소(백석, 남면, 샘내, 남방, 덕정, 광적)를 운영 중이며 이번 채용을 통해 개소당 4명(총 24명)의 지킴이와 사무원을 모집한다.

행복마을관리소는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활성화를 목표로 도시재생 특화 프로그램 운영, 공동체 활동 지원, 문화 활동 기획·운영, 생활밀착형 공공 서비스 제공 등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원 자격은 모집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양주시민으로 성별, 경력 제한은 없으며 행복마을관리소 업무 관련 분야의 전공, 자격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단 중앙정부나 지자체의 다른 직접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고 있거나 중복 참여자 등은 신청할 수 없다.

원서접수는 2월13일과 14일 양일간이며 지원 서류 및 기타 구비서류를 갖춰 도시재생지원센터(양주시청 2층)로 본인이 직접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시험 후 2월29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고 3월4일부터 본격적인 근무를 시작한다.채용공고는 양주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도시재생지원센터(031-8082-5977)로 하면 된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양주시 행복마을관리소는 다정한 이웃공동체로 지역 활성화와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지역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