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 나눔 봉사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 나눔 봉사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22 17: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구에 3000장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3000장을 지원한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 나눔 봉사자들.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3000장을 지원한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 나눔 봉사자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동두천시는 22일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회장 이수진)이 주최하여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3000장을 지원하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박형덕 동두천시장, 무궁화라이온스클럽 회원, 캠프 케이시 BOSS 미군 장병 30명, 서울신세계안과 박종훈 대표원장 등 50여명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참여자들은 직접 대상 가구를 방문해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연탄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더했다.

전달된 연탄은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과 함께 관내 어르신에게 ‘시력 보존 의료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의정부시 소재 서울신세계안과에서 후원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주변에 의지할 사람도 없는 상황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겨울을 어떻게 날지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직접 집에 찾아와 연탄을 전해줘 참 고맙다”고 전했다.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이수진 회장은 “회원들은 물론 미군 장병들과 함께 소중한 우리 이웃에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모두가 더불어 사는 따뜻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관내 봉사를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서울신세계안과 박종훈 대표원장은 “이번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선한 영향력이 널리 전파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형덕 시장은 “몸도 마음도 추워질 수 있는 동절기에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힘써주신 동두천라이온스클럽 이수진 회장과 서울신세계안과 박종훈 대표원장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동절기 한파에 우리 주변 이웃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