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에스그룹 마이크로바이오연구소 개소

㈜엠에스그룹 마이크로바이오연구소 개소

  • 기자명 유재동 기자
  • 입력 2024.01.18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기흥단지에 둥지 틀어  

㈜엠에스그룹이 용인특례시 기흥구 기흥단지에서 마이크로바이오연구소 개소식을 갖고 있다. 
㈜엠에스그룹이 용인특례시 기흥구 기흥단지에서 마이크로바이오연구소 개소식을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유재동 기자] ㈜엠에스그룹(회장 하창호)은 용인특례시 기흥구 기흥단지에서 용인특례시의회 김길수 의원 및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이크로바이오연구소 개소식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크로바이오연구소는 슈퍼박테리아와 초고열 양자분리 원리를 이용한 방식으로 일반 생활쓰레기부터 산업용 폐기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특별한 기술로 국산 장비로 기존 타사 제품 대비 3배 정도 높은 열처리와 처리용량 또한 2배로 대기오염물질이 월등하게 발생하지 않는다.

하창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술혁신으로 환경관리와 폐기물 처리로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국가사회에 이바지할 계획”이라며 “오늘날 우리 사회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인 쓰레기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것에 그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엠에스그룹은 처인구 이동면에 공장 부지를 매입 중에 있으며 지자체와 협력해 음식물 처리와 돈사, 우사에서 발생하는 악취 제거와 오염물질 제거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역 환경. 쓰레기 처리 문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