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 상패동 소재 신진주유소 훈훈

동두천시 상패동 소재 신진주유소 훈훈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10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동두천시 상패동 소재 신진주유소가 상패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하고 있다. 
동두천시 상패동 소재 신진주유소가 상패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동두천시 상패동 행정복지센터에는 10일 관내 소재 신진주유소(대표 박종규)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현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진주유소 박종규 대표는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위촉돼 상패동을 위해 봉사해 오고 있다.

특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년에는 100만원, 올해도 신년을 맞아 2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다. 

박종규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손길이 닿기를 원하는 곳은 어디든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현병호 동장은 “작년과 올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놓인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기부에 앞장서 주신 박종규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그늘에 있는 여러 이웃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후원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및 어르신을 위한 사업과 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