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시, 임금님표이천쌀 우수성 캠페인

이천시, 임금님표이천쌀 우수성 캠페인

  • 기자명 김원희 기자
  • 입력 2024.01.02 16: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전동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 앞거리서

이천시 창전동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 앞거리에서 임금님표이천쌀 우수성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천시 창전동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 앞거리에서 임금님표이천쌀 우수성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원희 기자] 이천시 창전동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지부장 김현수) 앞거리에서 2일 임금님표이천브랜드본부 임직원과 농협 시지부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천쌀 지정업소 소개 리플릿과 ‘이천쌀명품컵누룽지’를 나눠주며 이천쌀의 우수성을 알리는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새해 첫날 시무식을 대신해 실시한 캠페인 행사에서 나눠준 리플릿은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에 등록해 관리를 받고 있는 이천쌀 사용 관내 지정업소 19개 업소와 관외 16개 업소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천시 지도에 업소 사진을 일일이 넣어 누구나 쉽게 지정업소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이날 캠페인에서 시민들에게 선물로 나눠준 ‘이천쌀명품컵누룽지’는 뜨거운 물을 붓고 3분이면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되어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이천쌀 가공 간편식으로 시민들의 호응에 가져온 10여 박스가 금세 동이 났다. 

이번 캠페인을 벌인 임금님표이천브랜드본부는 이천시 관내 농ㆍ특산물 홍보를 이천시로부터 위탁받아 TV-CF, SNS 등 온라인 광고와 버스, 지하철, 전광판 등 오프라인 광고 그리고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와 임금님표이천쌀의 품질, 품위, 성분검사와 463가지 잔류농약검사, DNA 검사 등을 실시하여 국민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쌀을 공급하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도 병행하고 있는 홍보, 품질관리 전문 기관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