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 퇴계원읍 빛과소금교회 솔선수범

남양주시 퇴계원읍 빛과소금교회 솔선수범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2.17 11: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만원 상당 성탄선물꾸러미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빛과소금교회가 1200만원 상당의 성탄선물꾸러미를 퇴계원읍사무소에 전달하고 있다.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빛과소금교회가 1200만원 상당의 성탄선물꾸러미를 퇴계원읍사무소에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빛과소금교회(담임목사 김한원)가 15일 퇴계원읍사무소 관계자 및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00만원 상당의 성탄선물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성탄선물꾸러미는 빛과소금교회 신도들이 직접 마련한 즉석식품 등 식료품 및 생활용품 위주로 구성됐으며 퇴계원읍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한원 빛과소금교회 담임목사는 “주변의 힘든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신도들의 마음이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흥기 퇴계원읍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마음을 꾸준한 나눔으로 실천해 주시는 빛과소금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준비해 주신 성탄선물꾸러미는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빛과소금교회는 지난해 겨울에도 성탄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이불 300채를 후원하고 올해에는 집수리봉사단을 창단해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에 힘쓰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