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문화재단, 송승환의 오리지널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평택시문화재단, 송승환의 오리지널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 기자명 두영배 기자
  • 입력 2023.12.14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무대

송승환의 오리지널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공연의 한 장면.
송승환의 오리지널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공연의 한 장면.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두영배 기자]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이 20일과 21일 오후 7시30분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연말 특별 공연으로 ‘난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평택시문화재단이 ‘연말에 연령에 상관없이 온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공연이 무엇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다 기획된 공연이다. 

넌버벌(무언극) 공연이기에 ‘공연 장벽 없이 편히 관람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귀띔했다.

‘난타’는 신참 요리사가 주방 일을 처음 배우면서 일어난 해프닝을 그린 공연으로 주방도구로 사물놀이 장단을 만들어내는 신명나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이다. 

송승환의 오리지널 ‘난타’는 1997년 초연 후 전 세계 58개국을 돌며 해외투어 공연을 진행했으며 1470만 누적 관객이라는 대기록과 함께 26년이라는 긴 시간을 사랑받고 있는 공연이다.

더불어 ‘난타’ 공연 1시간 전부터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 재즈 콘서트가 로비에서 펼쳐지게 되며 관람객들을 위해 무료로 찍을 수 있는 인생 네 컷 기계도 있어 이 또한 놓치지 말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티켓가는 전석 2만원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화재단 카카오 플러스 친구 할인 50%, 평택시민 할인 4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