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복지재단,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시작

남양주시복지재단,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시작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2.03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남양주시청 앞 광장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있다.
남양주시청 앞 광장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은 지난 1일 남양주시청 앞 광장에서 연말연시 집중 모금활동을 펼치기 위해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사랑의 온도탑은 모금액 1000만원당 1℃씩 올라가며 후원금 10억원(100℃) 달성을 목표로 2024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나눔을 통해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실현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의회 의장, 16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 후원자 등 40여명이 참여했으며 제막식 당일에만 1억원 이상이 모금되는 등 뜻 깊은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주광덕 시장은 “올해도 작년에 이어 사랑의 온도탑이 100도를 넘어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사랑의 온도탑 모금을 통해 모인 소중한 시민들의 마음이 남양주시 내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시민들이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해 사랑의 온도탑이 100도까지 따뜻하게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남양주시민이라면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재단이 앞장서서 지역 곳곳을 살뜰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지역 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남양주시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