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의회, 사내방송 안산시의회 FM 송출

안산시의회, 사내방송 안산시의회 FM 송출

  • 기자명 김성균 기자
  • 입력 2023.11.07 12: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바우나 의장 첫 DJ로 나서 녹음 진행 

안산시의회가 10일부터 사내방송 ‘안산시의회 FM’을 송출한다. 사진은 첫 회 방송 DJ를 맡은 송바우나 의장이 녹음에 임하고 있는 모습.
안산시의회가 10일부터 사내방송 ‘안산시의회 FM’을 송출한다. 사진은 첫 회 방송 DJ를 맡은 송바우나 의장이 녹음에 임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성균 기자] 안산시의회는 10일부터 사내방송 ‘안산시의회 FM’을 송출한다고 7일 밝혔다. 

시의회는 이날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내년 6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8시50분부터 약 8분간 사내방송을 실시한다.  

안산시의회 FM은 사전 녹음 방식으로 진행되며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일일 DJ를 맡는다. 2분 분량, 700자 내외의 짧은 소개 글과 음악이 주요 콘텐츠다.   

금요일의 아침을 일일 DJ가 직접 작성하고 선곡한 멘트와 음악으로 시작해 의회 구성원들의 유대감 및 업무 의욕이 고취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산시의회 FM 첫 방송의 DJ로는 송바우나 의장이 나섰다.  

송바우나 의장은 앞서 6일 의장실에서 진행된 녹음에서 올해 제2차 정례회를 앞두고 수고하고 있는 의회 구성원들에 대한 격려와 저마다의 방식으로 묵묵히 삶의 행로를 걷고 있는 이들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두 곡의 음악과 함께 전했다. 

송바우나 의장은 “긴장보다는 설렘이 더 컸다”며 “비록 의회 내부 방송이지만 의회가 이렇게 소통하고 있다는 점을 시민들이 알아주시고 의회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송바우나 의장의 방송분은 첫 회인만큼 의회 유튜브 채널(youtube.com/@ansancouncil)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