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평군, 한 달 내내 양평여행 프로그램

양평군, 한 달 내내 양평여행 프로그램

  • 기자명 차수창 기자
  • 입력 2023.10.25 15: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차수창 기자] 양평군은 11월 한 달간 양평여행하고 이벤트도 즐기는 ‘한 달 내내 양평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한 달 내내 양평여행’은 11월 한 달 동안 양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하반기 내내 활동적인 관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여행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체류형 관광과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 관광객과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개인 관광객을 위해 △양평여행 순환버스 운영 △주요 관광지 내 소규모 이벤트 진행 △양평투어패스 판매 연장 △스탬프북 발행 △팸투어 운영을 제공한다. 

특히 주말에는 양평여행 순환버스가 관광지 10개소를 순환하여 관광객들에게 여행편의를 제공하고 시티투어 버스에 대한 여행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요 관광지 4개소(두물머리, 용문산관광지, 쉬자파크, 구둔역)에서 버스킹 공연과 ‘양춘이와 풍선데이트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단체 관광객을 위한 행사로는 마이스 스몰미팅 지원 사업과 마이스 포럼이 예정돼 있다. 마이스 스몰미팅 지원 사업은 단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업으로 관외 단체나 기업이 양평군 소재 사업장에서 회의, 워크숍 등을 개최할 경우 시설대관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 달 내내 양평여행’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양평군 관광 홈페이지, 양평여행 공식 블로그 또는 관광안내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