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광덕 남양주시장, 스쿨존 교통사고 0% 만들기

주광덕 남양주시장, 스쿨존 교통사고 0% 만들기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0.25 15: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농中 캠페인 동참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25일 다산동 도농중학교에서 ‘스쿨존 교통사고 0%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25일 다산동 도농중학교에서 ‘스쿨존 교통사고 0%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정진영 기자]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25일 다산동 도농중학교에서 도농중 학부모회(회장 정선희)와 다산지역 학부모회(회장 김지현)가 주관하고 다산1동 사회단체협의회가 후원한 ‘스쿨존 교통사고 0%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농중 학부모회와 다산지역 학부모회를 비롯한 다산1동 통장협의회(회장 신재찬) 및 학생 등 60여명이 참여했으며 ‘S(School zone) 0(0%) S(Safe zone)’라는 슬로건으로 학생들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등굣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부모-학교-지역사회가 협력해 추진됐다.

김지현 다산지역 학부모회장은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는 운전자와 학생들 모두 안전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아침부터 교통지도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학교 관계자와 남양주시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교통사고 없는 통학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등굣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써주신 다산지역 학부모회와 학교 및 다산1동 통장협의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다산지역 학부모회는 이달 도농중학교를 시작으로 가운중학교, 가운고등학교 및 남양주다산고등학교에서도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