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 심학산 둘레길 축제 28일 개최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 심학산 둘레길 축제 28일 개최

  • 기자명 이성훈 기자
  • 입력 2023.10.24 1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하동 주민들 상호 화합의 장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 주최·주관으로 심학산 둘레길 축제가 열리고 있는 모습.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 주최·주관으로 심학산 둘레길 축제가 열리고 있는 모습.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이성훈 기자]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는 28일 교하 심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23년 심학산 둘레길 축제’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하동 주민자치회 주최·주관으로 개최되는 심학산 둘레길 축제는 심학산 등산로를 활용한 자연친화 나들이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서 교하동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심학산 걷기 행사는 오전 11시30분부터 진행되며 심학초등학교부터 출발해 사진촬영 구역(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는 낙조 전망대와 정상 팔각정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다시 심학초등학교로 돌아오는 여정이다. 

이날 축제에는 걷기 행사를 비롯해 교하동 주민 노래자랑 본선 대회, 파주 윈드오케스트라의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유명진 교하동 주민자치회장은 “교하동 주민자치회에서는 건강하고 의미 있는 둘레길 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다”며 “이번 축제가 교하동 주민의 화합을 위한 자리이기도 한 만큼 참석한 모든 분들이 교하 가족으로서의 정을 가슴에 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조 교하동장은 “올해는 특히 ‘주민과 함께하는 교하 주민 노래자랑’과 함께 ‘파주 윈드오케스트라 가을음악회’가 준비되어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 심학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