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0.04 13: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길제 상공회 회장 시정발전 역할 수행

박형덕(오른쪽) 동두천시장이 우길제 동두천시 상공회 회장을 10월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박형덕(오른쪽) 동두천시장이 우길제 동두천시 상공회 회장을 10월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동두천시는 4일 우길제 동두천시 상공회 회장을 10월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우길제 명예시장은 미원그룹(현 대상그룹)에 입사하여 상무까지 역임했으며 제너시스그룹에서 BBQ 사장, BHC 대표이사, F&B 대표이사를 거쳐 현재 ㈜명도식품 CEO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동두천시 대표 기업인 중 한 명이다. 

기업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우 명예시장은 전 동두천시 식품협회장, 전 동두천시 기업인협의회장으로 소임을 다했으며 지금도 동두천시 상공회 회장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0월 월례조회에 참석해 “동두천시 명예시장으로 위촉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동두천시의 기업가들과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명예시장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건축과를 비롯한 시청의 각 부서를 방문한 우 명예시장은 주요 업무 추진사항을 청취하고 실무자들과 시민이 원하는 시정발전 방향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끝으로 오후에는 시의 주요 시설인 두드림마켓·보산동 관광특구·두드림 뮤직센터·동두천 자연휴양림·치유의 숲을 찾아 현안을 직접 살피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고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 사업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